안녕하세요.
2006년도 첫날이 벌써 지나갔네요. 2006년에는 우리 디모데 식구 모두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가득 넘쳐나기를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제가 올해 디모데 서기와 회계로 봉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세례를 받자마자 이렇게 큰 역할을 맡겨주시니 하나님과 목사님 그리고 다른 모든 디모데 식구들께 감사드립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하나님께서 주신 달란트와 은사를 최대한 활용해서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2006년 임원단과 목자를 위해 많이 기도해주세요. 발전하는 디모데 됩시다!

제가 아직 '관리자'로 홈페이지에 엑세스 하는 방법을 몰라서요, 얼른 알아보고 최대한 빨리 주소록과 회칙, 조직 등을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디모데 홈페이지 게시판에 대해 잠시 말씀드리겠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디모데 소식" 게시판은 예배와 성경공부등과 관련된 공지사항의 성격이 강한 게시판이라 하겠습니다. "주일 점심식사 준비" 게시판은 짝수달 주일 점심식사 준비를 위한 사인업 게시판입니다. 제가 날짜와 함께 글을 올리면 답글 형식으로 사인업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유게시판"은 예배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모든 이야기를 나누는 곳입니다. 예를 들면 인사글들, 무빙세일, 광고글들 올리시면 됩니다. 다만 디모데와 관련 있는 글들을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판매나 비방글등은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리자 엑세스 받은 다음...기다려주세용~)
"책 나눔 광장"은 정보를 쉐어하는 게시판으로 이용할 예정입니다. 좋은 찬송이나 책등 디모데 식구들과 공유하고 싶으신 신앙과 관련된 모든것들은 같이 공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임원단들이 머리를 맞대고 상의를 했으나 "디모데 쉼터"를 어떻게 활용하면 가장 좋을지 머릿수가 부족해서인지 아직 좋은 아이디어를 못 얻었습니다. 좋은 아이디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디모데 앨범" 과 "person of the week" 도 더 발전시킬 예정입니다.

디모데 홈페이지에 관해 궁금하신점이나 좋은 아이디어 있으신분들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세요. 참여하는 디모데 됩시다^^

특별히 개인적으로 디모데 식구들께 부탁드리고 싶은 부분은, 다들 홈페이지 자주 들어와서 첵업 해주시고, 글도 많이 답글도 많이 올려주세요.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자주 만나는 디모데 됩시다.

다들 주님안에서 승리하시고, 언제든 코멘트 남겨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