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기 신민영입니다.
자유게시판에 Paul Kim 이라는 분이 남겨주신 글인데요, 책 나눔방 성격에 더 맞아서 옮겨옵니다.

----------------------------------------------------------------------------

생명의 말씀사와 함께하는 미주 인터넷서점
알라딘, 생명의 말씀사와 제휴 ‘LifebookUS.com” 오픈
안녕하세요!
한국의 서적들을 인터넷을 통해서 판매하고 있는 인터넷 서점 알라딘 입니다.
저희 알라딘에서는 미국에서 생활하고 계시는 그리스도인들에게 인터넷을 통해서 책을 주문하시고 택배로 받아 보실 수 있도록 한국 생명의 말씀사와 함께 제휴하여 인터넷 서점 라이프북유에스(www.lifebookus.com)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현재 한국에서 인기 있는 기독교 서적들을 볼 수 있으며, 거의 모든 기독교 서적들을 주문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신 책은 보통 주문한 날로부터 1주일 이내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에 있는 인터넷 기독교 서점을 통해서 구입하는 것과 일반 서점을 직접 방문하셔서 구입하시는 것 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그리고 199불 이상을 구입하시면 배송료가 없습니다. 그 외의 배송료는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일반서적은 알라딘유에스 (www.aladdinus.com)을 통해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